-
남주의 조카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 TXT 로판소설 감상후기소설모아 2022. 2. 20. 11:52
남주의 조카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 연재주기 수, 목, 금, 토, 일 연재 작가 모카판나 평점 9.5 독자수 23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12월 20일 총 회차 100화 이상 장르 로판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남주의 조카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는 로판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23만명입니다. 평점은 9.5점으로 다소 낮은 편입니다. 로판소설에서 9.5점은 낮은 평점이기 때문에 독자분들의 평가는 그렇게 좋지 않아 보입니다. 유저반응 키워드로는 '전지적인', '얼빠인', '다시정독하게되는', '헷갈리는', '성덕인' 등의 키워드가 등록되었습니다. 모카판나 작가님의 다른 소설로는 <더는 싫었다>가 있습니다.
리뷰1 :
30화까지 본 후기
소재는 좋은데 필력 엄청 딸려요.
검수하고 런칭한거 맞는가 싶은 수준이랄까 안 맞는 단어 사용부터 시작해서 굳이굳이 있어보이는 말들 툭툭 쓰는데 그게 맞지도 않아서 더 안좋아보입니다.
문장과 문장이 매끄럽게 이어지지 않는데 문장들도 이걸 문장이라고 해도 되나 싶달까요 내뱉었으니까 이건 말이야! 라는거 같아요.
불친절한거를 넘어서 어린 애가 자기가 쓰고싶은 내용들이랑 보고싶은 부분 줄줄이 나열해놓은거 같은 글이에요.
장면 전환도 갑자기 휙휙 넘어가는데 부족한 필력 + 불친절한 전개 겹쳐서 한국어 하다가 영어하고 그러다 일본어 하는거 같은 전개랄까요.
소설 많이 읽어왔고 카카페에 상당히 돈 썼는데 이때까지 읽은 글들 중에서 손에 꼽히게 돈 아까워요.
그나마 스토리가 그렇게까지 생각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 가 아니라 대강 이렇게 흘러가겠다. 싶은대로 흘러가서 반복해서 읽고 이렇게 흘러가겠지 하면서 때려맞추면서 봤는데 그것도 한두편이지 처음부터 30화까지 쭉 그런데 굳이 돈쓰면서 봐야하나 싶어지네요. 기다무 및 기다무 플러스로 아까워요.
이 글을 읽는 내 시간이 아까워지는 듯.
이렇게 글 쓰면 안됩니다. 라는걸 다 담아놓은 듯한 글이네요.
리뷰2 :
80화까지 달려본 선발대인데요 저처럼 무료분 다 읽고 와쩐다 소장권ㄱㄱ하시기전에요,
1화도 약간 문맥과 내용이 끊기는데 뒤로갈수록 다음편을 읽는데도 한 20화 간주점프하고 읽는것처럼 내용이 뚝뚝 끊겨요..ㅎ
모카판나작가님이 모카님 판나님 두분이고 서로 다른 이야길 격일로 연재하시는건가?라는 궁금증이 들정도로 독자에게 많이 불친절한 글 이에요..ㅜㅜ
리뷰3 :
30화까지 달려봤습니다.
1. 스토리 그럭저럭
2. 필력 - 엉망 (조사 엉망, 글이 엉망 (답 하나 해 이거 무슨말일까요? 전 아직도 모르겠어요))
내용은 그럭저럭이나 필력이 엉망이라 이해가 간혹 안 되요.
리뷰4 :
뭔가..이야기가 뚝뚝 끊고 알아서 문맥상 이어서 생각하라는듯이..글을 쓰셨네요 말을 하다 마는 스타일 안좋아해서...여튼 무료로 보는거 더 읽어봐야겠지만 작기님 첫 작품이신가요?
리뷰5 :
절대 맥락 파악하는 능력이 딸린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분명 한국어로 쓰였는데도 외국어 모의고사 지문 독해하는 느낌이에요. 근데 그건 흐름이라도 안 끊기지,,, 한 세 번쯤 앞 페이지에 뭐가 있었나 하고 올라갔다 왔네요.
리뷰6 :
산발대입니다. 여러분 작가님이 글을 엄청 불친절하게 쓰세요. 보통 내용 전개 장면 전환을 1-2-3-4-5-…이런 식으로 한다면 이 작가님은 1-7-11 이런 식으로 하십니다.
읽어보면 1도 이해 되고 7도 이해되고 11도 이해되지만 그 사이가 없어서 이해가 안돼요. 그래서 댓글에도 보면 작품 전개 얘기 뿐이에요.
애기는 귀엽지만 기무로도 비추해요.
리뷰7 :
재미는 있는데 뭔가 몇화가 중간에 빠진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좀 전개가 얼렁뚱땅 넘어가거나 이가 빠진 느낌. 소설 자체는 재밌어서 그냥 봐요.소설에 대한 평가는 혹평이 많았습니다. 주로 내용이 끊어져서 읽기가 힘들다는 의견들이 주류였습니다. 내용은 괜찮은데 필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들이 다듬어 지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주의 조카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 TXT는 기다리면 무료가 적용되어 있어서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대여권을 통해 5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소설모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가 시집살이 너무 쉬운데요 TXT 로판소설 감상후기 (0) 2022.02.22 나쁜 파트너 TXT 로맨스 소설 감상후기 (0) 2022.02.21 공작가의 약 빤 막내아들 TXT 판타지 소설 감상후기 (0) 2022.02.20 검술 가문의 네크로맨서 TXT 판타지 소설 감상후기 (0) 2022.02.20 절대호위 txt 무협 소설 책 후기 (0) 2022.01.15